links for 2008-03-02

2008년 03월 3일
4개의 답글 to “links for 2008-03-02”

  1. yy Says:

    코멘트 둘 다 원츄. ㅋㅋ

  2. nova Says:

    센스 작열이군요. 진갤에 퍼가고 싶어요. ㅋㅋ

  3. intherye Says:

    혹시나 해서 덧붙여두는데, 두번째 링크의 내용을 작성하신 스너프킨이라는 분은 제가 아니며, 모르는 분입니다.

    yy/ 근데 발록은 대체 무엇에 비유한 걸까요;; 상상도 잘 안돼요.

    n/ 거기 재미있습니까? 진빠1호라는 고정닉이 자주 등장한다면 가볼만할 것도 같은데.. ^^;

  4. nova Says:

    꼬꼬마 호빗이 자주 등장해도 재밌어질 것 같은데요?
    저도 가끔 가보기는 하는데 아직 큰 재미는 없습니다.

    발록에 대해서는, 사건의 규모나 중요성을 의미하는 것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드네요.
    근데, 원래 진중권 씨가 뭐 하나에 꽂히면 전방위적으로 씹는 그런 사람이니
    바람은 안 이루어질 듯 하네요. ^^;


Comments are closed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