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nks for 2008-03-30

2008년 03월 31일
3개의 답글 to “links for 2008-03-30”

  1. 휘연 Says:

    재미있는 링크를 찾았는데 본가에 제보하자니 사람들의 이목이 많아서(ㅎㅎㅎ) 여기다가 쓸게요. http://may.minicactus.com/104340 이분도 참 답이 없다 싶;;;;

  2. 휘연 Says:

    아, 그리고 저는 intherye님 블로그 구독시작한 이후로 한번도 끊은 적이 없어요. 제가 구독을 끊는 경우는 심하게 헛소리들이 올라오거나 아니면 쌈붙어서 실망스러운(?) 모습을 보여주었을 때 뿐인데 intherye님은 한번도 그런 적이 없으시잖슴까.
    그러고보니 intherye님 블로그 안 게 황박사 사건 전후였으니 꽤나 오래되었군요. 시간의 속도가 흠좀무. 뭐 덕분에 저는 슬슬 제대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만-_-/

  3. intherye Says:

    1/ 그거라면 전에 리퍼러와, (아, 이거 비밀인데) 구독중인 intherye 구글 블로그 검색 알리미를 통해 본 적 있습니다. 별로 하고 싶은 말이 없어요. ㅋㅋㅋ

    2/ 그나저나 한번도 그런 적이 없잖느냐는 말씀에 이거저거 좀 찔립니다. 히히;;
    요즘 황박사는 뭐하고 다니나 궁금하네요. 무릎팍에나 한번 나왔으면…


Comments are closed.

